강준현 의원, 선거운동 기간 지역사회 위한 환경정화활동 이어가 ..

포토 > 2024-04-08 14:59:00

세종시내 거리, 조치원역, 고복저수지, 제천변 등 곳곳 누비며 환경정화활동 펼쳐 ..
강준현 의원,'' 선거운동은 끝나도 공동체와 환경을 아끼는 마음은 끝나지 않고 남아주길''

【세종파라미 박은주 기자】 

강준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을)과 선거캠프인 ‘강한 선거캠프’ 선거운동원들은 공식 선거운동 기간이 시작한 3월 28일부터 지역 내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강준현 후보와 선거운동원, 자원봉사자들은 조치원역, 조치원시장, 고복저수지, 제천변, 공원 등 지역 내 시민들이 주로 찾는 지역을 다니며 쓰레기를 줍거나 시민들의 불편함을 해결하며 환경정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환경정화활동은 평화로운 일상을 방해하는 소란스러운 선거운동을 지양하고 그 대신 민생 속으로 들어가 묵묵히 일하겠다는 의미를 보여주겠다는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이를 본 시민들은 “시끄러운 유세보다 이런 묵묵한 모습이 훨씬 보기 좋다”, “잘하고 있다, 선거가 끝나고도 지역을 위한 봉사를 이어가 달라”, “선거가 시작되고 거리가 더 깨끗해졌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강준현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지역 주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깨끗한 선거를 치르는 것이 주민을 위하는 길”이라며 “시민들을 위해, 또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있으며 그런 진심을 지역 주민들이 알아주실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이어 강 후보는 “앞으로도 민생 속에서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세종시를 위한 활동을 이어 갈 것” “선거운동 기간이 끝나도 시민들 마음에 서로를 위하고 우리 지역사회를 아끼는 마음은 남아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은주 기자 / silver5195@hanmail.net

기사 댓글 0기사 댓글 펴기

작성자 비밀번호 스팸방지 문자입력 captcha img 등록